강남 쉑쉑버거 가보고 느낀점 3개 / 메뉴 가격 ,쉐이크쉑 버거 강남역점 위치

2017. 2. 3. 02:47카테고리 없음

쉑쉑버거

쉐이크쉑 버거

뉴욕에서 온 햄버거 입니다.

제가  뉴욕에 있을때도 인기가 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청담동에  2호점이 생겼다는데도
강남 쉑쉑 햄버거 1호 점은
식사시간도 아닌 4시반쯤에 갔는데도
자리가 아슬아슬 했고 주문 줄이 10명정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고기 테티가 1개면 싱글
2개면 더블인데
제가 색색버거 더블을 먹어보니
고기가 많네요 싱글 먹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위에가 숵숵버거 마크 인가봅니다.

쉑쉑버거 메뉴가 밖에도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가격도 종류를 알 수 있습니다.

강남 쉑쉑버거에서 버거 2개 쉐이크2개
감자 1개 주문했고
두개중
아래가 제가 시킨것인데


맛은 있었는데
제가 느낀점2 개

1. 버거에 야채가 적다

2. 바뻐서 빨리 나가라는 신호인지
음악소리가 크다.

3. 개인적으로는
미국 서부쪽 인엔아웃이
더 내 스타일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