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 폭발 원인이 충전기가 될수있나?

2016. 8. 24. 12:20IT

갤럭시 노트7 이 충전중 폭발 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노트7이 화제가 되면서 화재의 가능성도
있네요

종종 핸드폰을 오래 써서 뜨거워 질때는
베터리를 분리하고 잠시 두었다가
다시 켜는 경우가 있지만
이번일은 놀랍네요



제가 미국에 있을때 노트북을
사려 할때
미국 델 노트북을 사려는데
그때 델 노트북 속에 소니 베터리로 인한
화재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한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 리콜 해준다니 책임을 지네라고 생각하고 델 노트북 컴퓨터를 샀습니다.
그거 오래 쓰고 지금 다시 델 노트북을 샀습니다.


겔럭시노트7  폭발에 충전기가 문제이다 라는 분들도 있는데

잘 몰라서 묻는것인데
충전기가 문제면
충전기에 불이 나야하는것 아닌가 싶습니다



겔노트7 이 충전기가 배터리에 전기를 과잉 공급하거나 이상하게 공급하면
멈춤기능 같은것이 있어야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전글들 보면 아시겠지만
폰 무엇을 살까 고민중인데
고민이 계속되네요

배터리?  베터리?  베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