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 오바마도 먹었다는 시애틀 탑 팟 도넛 위치 맛집 인가 ?

2018. 7. 28. 09:00미국 시애틀




여행에서 맛집을 찾아가기도 합니다.


도넛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TOP POT 
답 팟 도너스 
여러 곳에 있지만 일단 
제가 간곳 위치 입니다.









여러 곳에 있지만 전 큰 매장에 가고 싶어서 단독 건물이 크게 있는 곳에 갔습니다.

멋 있어 보이네요

따뜻한 커피하고 도넛 먹을까?

아이스 커피하고 도넛 먹을까?

고민 하면서 갔습니다.

위에 보니 도넛 가게에서 티셔스도 판다는데

탐팟은 잘 안 알려졌는데

하나 살까 생각하면서 도너츠 가게에 들어 가려는데 !!!!



아 제가 간날은 

탑팟 도너츠 가게가 닫았네요

조금 앞에서 보다가

시애틀에 여행중에 또 갈 기회가 있겠지 하고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가보니

한글도 있네요


http://www.toppotdoughnuts.com/kr/doughnut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