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리지널은 뭐지 ? 시애틀 Starbucks Original

2018. 7. 28. 10:00미국 시애틀



2018/07/28 - [미국 시애틀] - 미국 대통령 오바마도 먹었다는 시애틀 탑 팟 도넛 위치 맛집 인가 ?

탑팟 도넛 을 못 먹고

스타벅스 1호점에 갔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스타벅스 오리지널 이라고 했습니다.


탑팟이 닫아서 도넛 못먹었으니 스타벅스 커피를 마셔야지 생각 했는데


사람들이 1호점에 안 들어 가고 밖에 서 있었습니다.


아 스타벅스 1호점

오리지날 스타벅스도 제가 간 날은 닫았네요.

가는날이 장날인가요



건물만 보고 가네요

다음날 다시 가서 텀블러 샀지만

이 날은 허무 했습니다.

다른곳 갔다가 다시 왔는데

여전히 닫았고

거리에 악사가 있네요.


오리지널 스타벅스는 아래 위치에 있네요